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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hone를위한 Biosh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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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용 언어: 한국어/조선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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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ftonic 리뷰

iOS의 Bioshock이 PC의 Big Daddy에 부응할 수 있습니까?

Bioshock 은 2007년 Xbox 360으로 출시되었을 때 게이머의 집단 의식을 뒤흔들었습니다. 1인칭 전투는 개방형 총격전과 환경 함정을 혼합했습니다.

몰입한 세계스토리은 모든 사람이 시도해야 하는 게임의 최고점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이제 거의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을 통해 우리는 이 모바일 게임이 버전이 정말 이 고전을 경험하는 방법입니까?

Biopocket

iOS에서 Bioshock의 청중을 아는 것은 어렵습니다. 게임의 매력적인 반전을 이미 알고 있거나, 게임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고 지난 8년 동안 온라인에서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어떤 것도 보지 않음으로써 게임을 망치는 것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이 경우 : 환영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 두 가지 중 후자라면, 당신이 정말로 알아야 할 것은 연도가 1960이고 당신의 비행기가 대양. 수평선에 있는 등대를 보면 그것이 Andrew Ryan이 엘리트를 위한 집으로 만든 도시인 Rapture의 수중 도시로 가는 관문임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무언가 끔찍하게 잘못되었습니다.

Rapture의 비밀을 발견하고 Rapture의 Ayn Rand 철학을 탐구하고, 그 손아귀에서 벗어나십시오. 이상적으로는 인간성과 정신이 온전한 상태입니다. \n

iOS에서 Bioshock은 원래 릴리스에서 볼 수 있는 거의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술적 측면에서 손실이 거의 없이 전체 Rapture 경험을 손바닥에서 재현합니다. 사실, 모든 것이 잘린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이 원래 경험을 충실하게 재현한 것입니다.

어떤 면에서는 좋은 소식이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즉, 장치에 있는 게임의 발자국입니다. 무거운 2.6GB의 무게를 감안하면 다운로드를 고려하는 데에도 많은 공간이 필요합니다. 최소 요구 사항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iPhone 5, iPad 4, iPad mini 2 이상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Bioshock의 즐거움을 누리지 못할 것입니다.

가상 결함

사격과 전투에 중점을 둔 1인칭 게임은 터치스크린에서 특히 잘 작동한 적이 없습니다. 화면의 양쪽에 엄지손가락을 요구하는 것은 세상의 창을 잠식합니다. 이것을 화면 인터페이스와 결합하면 행동의 중요한 요소를 보지 못하는 매우 좁은 시야가 남게 됩니다.

이상하게도 각 개인은 인터페이스 요소는 잘 작동하지만 전반적인 효과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한 엄지손가락으로 바라보면 화면에서 인물을 발사하기 전에 효과적인 데 너무 오래 걸립니다. 이것은 규칙적으로 떼를 지어 날아다니는 더 빠른 생물을 상대할 때 최악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총을 쏠 때쯤에는 일반적으로 오래 전에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표준 슈팅 게임과 혼합하면 Bioshock도 환경 요소와 함정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예를 들어, 물에 전기를 공급하여 적에게 충격을 주거나 게임을 통해 수집한 다양한 능력으로 기름에 불을 붙여 적을 태울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전통적인 무기를 사용하는 것과 같이 활성화할 때 여전히 효과 범위에 있을 때만 작동합니다.

게임패드가 있다면 아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이것이 나에게 일으킨 좌절감을 염두에 두십시오.

Under the sea

Bioshock의 아트 디렉션은 저에게 항상 하이라이트였습니다. 해저 도시인 Rapture1950년대 아르데코 양식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극적인 아치와 기둥이 에어록 도어로 상쇄되어 있어 깊은 수중 생활의 실용성과 완벽하게 대조를 이룹니다.

이 도시는 주민들의 탐욕과 이기심에 사로잡혀 압박적인 황폐화 상태가 되었습니다. 그 시대의 라이선스 음악이 복도를 따라 울려 퍼지며 몰입형 세계에 더욱 몰입감을 더합니다.

캐릭터는 외모에서도 마찬가지로 강력합니다. 주적인 Big Daddy는 인스턴트 게임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산업 디자인과 50년대 기술이 결합되어 거대한 야수가 탄생했습니다. 마치 거대한 드릴이 달린 잠수종을 걸어다니는 것과 비슷합니다. 쿵쾅거리는 발소리와 으르렁거리는 키에 걸맞게 두려움을 심어줍니다.

유사한 배려가 모든 캐릭터의 디자인을 묶습니다. 평범한 깡패들도 일그러진 얼굴을 숨기기 위해 착용하는 움직이지 않는 마스크 덕분에 섬뜩함을 느낍니다.

아트 디자인은 여전히 훌륭하지만 양보가 이루어졌습니다 강력> iOS용. 여기에는 여러 조명 및 입자 효과의 제거가 포함되어 세계에서 질감과 깊이를 앗아갑니다.

콘솔이나 PC 버전과 나란히 보지 않는 한 모든 결함에 대해 차이점을 발견하기 어렵습니다. 게임 전체가 어떻게든 확실히 몰입감이 떨어집니다. 단지 더 작은 화면에 있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놀랍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iOS의 Bioshock은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그것은 타협이며, 대부분이 콘솔 또는 원래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PC에서 왜 이 고전 게임을 축소된 형태로 플레이하는 것에 만족하겠습니까?

하지만 여행을 많이 하고 이동 중에도 Bioshock을 사용하고 싶다면, 특히 컨트롤러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이것은 청구서에 절대적으로 맞습니다. 여전히 훌륭한 게임이고기술적인 경이라는 점을 부인할 수 없으며, 모바일 장치가 여전히 가정 환경에 적합하지 않다는 사실도 강조합니다.

장점

  • 기술적으로 인상적
  • 환상적인 예술과 오디오
  • 훌륭하고 몰입도 높은 경험

단점

  • 작은 화면에서 제한적
  • 피들리 컨트롤
  • Big Daddy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다른 플랫폼에서도 사용 가능

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


iPhone를위한 Biosh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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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용 언어: 한국어/조선말
  • V 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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